REVIEW

뒤로가기
제목

[PRE-USER] 타투 립 틴트 (9/13 런칭)의 후기

작성자 유예****(ip:)

작성일 21.09.09 00:04:05

조회 439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PRE-USER로 제품 제공 받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:-)



타투 립 틴트는 뽀송한 세미 매트 틴트여서 가을, 겨울에 아주 잘 어울릴 틴트예요. 

 

착색은 조금 되는 편이고, 기승전 핑크 착색 없이 원래 색 그대로 착색되는 타입이에요. 벨벳 같은 타입이라 블렌딩도 잘 돼요.  


벨벳 같은 제형 특성상 마스크에 묻어남은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이 틴트는 많이 묻어나는 편은 아니었어요.  


어플리케이터나 손이나 팔에 발색했을 때랑 입에 직접 발라보았을 때 조금 색이 차이나 보이는 편이었어요.  하지만 이건 사람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공홈 컬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. 그리고 이 말은 사람에 따라 컬러가 달라지면서 각 사람의 분위기에 잘 녹아든다는 의미도 될 수 있으니 그 점 참고해주세요! 


어플리케이터가 길고 각진 느낌이라 뾰족한 부분으로 립 가장자리를 바를 때나 섬세하게 바를 때 편했어요. 



컬러 리뷰에 앞서 저는 극웜톤 인간이라는 점 인지하고 봐주세요 :) 



PNK001-여리여리한 핑크 컬러, 아주 살짝 톤 다운 되어 있어서 여리여리한 장미빛 립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아요. 라이트나 뮤트이신 분들이 바르기 좋을 것 같아요. 


ROS001-톤다운된 장미 컬러, 톤다운되어 있어서 가을 웜톤이신 분들이 MLBB 컬러 바르고 싶을 때 좋으실 것 같아요. 


RED001-정석의 레드 컬러, 펴바르면 핑크빛이 돌아서 웜쿨 상관없이 바르기 좋을 것 같아요. 


RED002-오렌지빛이 가미된 레드 컬러, 살짝 밝은 벽돌색과 비슷해서 웜톤인 분들에게 찰떡일 것 같아요.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색이었어요! 


ORG001-노란빛이 많이 도는 오렌지 컬러, 톤다운된 코랄 느낌이라서 파워 웜톤이신 분들이 잘 어울리실 것 같아요. 


BRN001-어두우면서 노란끼가 들어간 벽돌 컬러, 가을 웜톤 중에서도 어두운 색이 잘 어울리시는 가을 딥인 분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. 


PUR001-회색이 섞인 톤다운된 모브 컬러, 옅게 펴 바르면 여름 쿨톤 분들도 바르실 수 있을 것 같아요. 살짝 푸른끼가 도는 차가운 컬러예요. 


PUR002-살짝 톤다운된 플럼 컬러, 겨울 쿨톤분들에게 찰떡일 것 같은 컬러예요. 푸른끼가 많이 도는 차가운 컬러예요. 



모든 컬러 다 옅게 바를 때랑 진하게 바를 때, 그라데이션일 때 풀립일 때 느낌이 다 다르니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바른다면 웬만해선 실패 없을 립 같아요! 


타투 립틴트라는 이름 답게 벨벳 느낌의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밀착력이 좋아서 휴지로 몇번 음파음파 해주면 지속력 좋게 오래 유지 된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. 


매트립 덕후이신 분들에게 무조건 추천 드립니다!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caa79e24-5ff6-495f-8871-0bc31e093126.jpeg , ffdbab5d-e22c-4ae8-a7bc-230d96fc071e.jpeg , 66978843-b32a-415e-92c8-64bf90356ce4.jpe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